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자주묻는 질문

FAQ자주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반품 및 환불, 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NAME ASIS-TOBE (ip:)
  • DATE 2016-07-27
  • LIKE Like!
  • VIEW 409
RATE 0점

1. 반품,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

  • 단순 변심,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 
  •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
  •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/오염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  •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을 하는 경우
  • 제품 수령 20일 이내에 샘플로 테스트 하셔서 본 제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 가능합니다.
  • 단, 샘플 발송 불가제품은 제품을 개봉하여 테스트하시고 
  • 본 제품이 2/3 이상 남아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.
 

2.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

  • 이미 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을 한 경우
  • 고객 부주의로 인한 파손 또는 하자가 발생한 경우
  • 구매후 20일 이 지난 경우
  • 구매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  • 제품을 1/3 이상 사용 하셨을 경우

   

개봉 후 사용 중에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지만 사진이나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를 help@cscindustries.com 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단, 주의하실 점은 구매하신 후 20일(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,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)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만 가능하십니다.

고객님의 귀책사유에 의한 상품 훼손 및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
3. 교환 반품(환불) 시 택배비 안내

  •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: 애즈이즈투비에서 부담
  • 단순변심, 구매실수로 인한 교환 반품시 : 구매자 택배비 부담 / 교환시 : 왕복배송비 / 반품시 : 편도 배송비 (단, 무료배송의 경우 왕복 배송비 지불) 
  •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을 하는 경우 : 반품시 배송비는 애즈이즈투비에서 부담


4.  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

  • 트러블 발생 시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 처리 가능하며 ASIS-TOBE 고객센터(070-7777-9168)에 접수합니다.
  • 가까운 피부과에 내원하여 소견서를 발급받습니다.
  • 소견서(또는 진단서) 발급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제품 회수를 위해 익일 택배 기사가 방문 합니다.(택배 비용 ASIS-TOBE 부담.)
  • 소견서 발급비용은 구매 제품 환불시 함께 처리합니다. 단, 진료 및 치료비, 약제비는 환불 처리 제외됩니다.
  • 환불처리는 고객 거래 계좌 확인 후 입금 처리합니다.



반품 주소지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문봉동 195-24 애즈이즈투비 물류창고

 

제품의 하자나, 오배송으로 인한 환불이나, 택배비 동봉을 통한 반품 교환의 경우, CJ 대한통운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